인기 기자
AJ렌터카, 데모데이와 제휴… “스타트업 차량 비용 부담 낮춰드려요”
2016-11-03 16:34:32 2016-11-03 16:34:32
AJ렌터카가 스타트업 포털인 데모데이와 제휴를 맺고 회원사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타트업 전용 차량 렌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. 데모데이는 1만3000여개 스타트업(신생 벤처 기업) 회원을 보유한 포털로, AJ렌터카는 차량이 필요한 국내 스타트업의 비용 부담을 대폭 낮춰 성공적인 창업을 돕고자 이 같은 제휴를 체결하게 됐다.
 
AJ렌터카의 ‘스타트업 전용 차량 렌탈 프로그램’은 데모데이 회원사 소속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, 혜택이 제공되는 차종은 소형과 중형이다. 하루 단위로 이용하는 단기렌터카와 1~3개월 계약 기준으로 운영되는 중기 렌터카를 이용 가능하다. AJ렌터카는 대여료에 차량 점검 및 소모품 교환 등의 정기 점검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고 강조했다.
 
AJ렌터카의 스타트업 전용 차량 렌탈 프로그램을 이용하고자 하는 데모데이 회원사는 데모데이 홈페이지 상단에 마련된 차량지원 신청하기 클릭 후 법인명, 차종, 기간 등을 입력하면 된다. 기존 회원사뿐만 아니라 새롭게 데모데이에 등록하는 회원사들도 혜택 받을 수 있다. 자세한 사항은 데모데이 홈페이지 또는 AJ렌터카 고객 센터로 문의 가능하다.
 
AJ렌터카는 “창업 초기에는 다양한 사업 활동으로 차량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, 스타트업 창업주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는 만큼 제휴를 통한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”며 “앞으로도 다양한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을 기획,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”고 말했다.
 
 
박민호 기자 dducksoi@etomato.com

ⓒ 맛있는 뉴스토마토, 무단 전재 - 재배포 금지

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
관련기사